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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반론: 디지털 미디어의 허와 실 2

이지홍 이지홍 외 3명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반론: 디지털 미디어의 허와 실 2
디지털 캠페인, 의미 있을까?

What if everyone's doing it wrong?

여기서 'it'은 무엇일까? 바로 디지털이다. 칸에 가기 전에 펀딩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가장 기대되는 키워드에 대해 물었다. 결과는 압도적이었다.

디지털 미디어

구글, 페이스북을 필두로 한 디지털 미디어 기업들의 기세가 아주 막강하다. 이들의 매출은 대부분 광고주와 대행사가 만들어주는데, 그것에 대해 매우 용감하게 의문을 제기한 세션의 주인공을 만나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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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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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6개의 챕터 331분 분량
  1. 1. 저자 소개: 슈퍼셀 마케터와 '광고의 모든것' 운영자가 만났다

  2. 2. 현장 스케치: 1일 차~4일 차

  3. 3. 현장 스케치: 5일 차~7일 차

  4. 4. 3가지 불신과 창의성의 비밀

  5. 5. 언더아머와 드로가5의 파트너십: 최고의 광고 1

  6. 6. 불확실성을 신뢰하라: 최고의 광고 2

  7. 7. 협업을 위한 협업: 최고의 광고 3

  8. 8.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실질적 조언: 디지털 미디어의 허와 실 1

  9. 9.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반론: 디지털 미디어의 허와 실 2

    9.1. 디지털 캠페인, 의미 있을까?

    9.2. 캠페인 효과에 대한 회의

    9.3. 구매율(Purchase-Rate)의 비밀

    9.4. 디지털 VS 전통 매체

    9.5. 결국 구매를 유도해야 한다

  10. 10. 콘텐츠의 미래

  11. 11. 화성에서 온 기획팀, 금성에서 온 제작팀: 우리가 들은 세션 1

  12. 12. 윌 스미스가 말하는 마케팅: 우리가 들은 세션 2

  13. 13. 기네스 월드 레코드: 우리가 들은 세션 3

  14. 14. VR이 뭐길래: 우리가 들은 세션 4

  15. 15. 아프리카인들은 어떻게 소비하는가: 우리가 들은 세션 5

  16. 16. 셔터스톡을 만나다: 우리가 들은 세션 6

  17. 17. 오픈 아이디어의 시대: 워크숍 리뷰 1

  18. 18. 48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워크숍 리뷰 2

  19. 19. 이것이 바로 실감 나는 경험: 워크숍 리뷰 3

  20. 20. Mobile, Digital Craft, Print & Publishing: 수상작 리뷰 1

  21. 21. Cyber, PR: 수상작 리뷰 2

  22. 22. Entertainment, Entertainment for Music, Creative Effectiveness: 수상작 리뷰 3

  23. 23. Media, Film Craft: 수상작 리뷰 4

  24. 24. 칸에서 만난 사람: 수상자 인터뷰

  25. 25. 숫자로 보는 칸 광고제 그리고 사무국 이야기

  26. 26. 에필로그: 광고의 미래